개발하고, 테스트하고 .. 윈도 8, 8.1, 10, 11 보통 4개 OS에 대한 테스트만 하면 되었지만 ARM 관련 지원도 하다보니 Windows ARM 10 이 깔린 갤럭시북Go와 Windows ARM 11이 깔린 MS 서비스까지 테스트를 하다보니 .. 우선 동작 확인이 끝난 부분을 먼저 적용해서 3.08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다만 한가지.. x86/x64 버전의 모두의 프린터와 달랐던점은 기본 프린터가 설치된후 시험인쇄를 해보면 기본 컬러모드가 흑백으로 되어 있어서 ..
이렇게 사용자가 직접 프린터 속성을 열어서 장치유형을 변경을 해줘야만 컬러로 출력이 가능했습니다.
애초에 프린터 속성 자체도 모두의 프린터의 메뉴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바로 열어주긴 하지만 컴터 사용에 익숙치 못한 분들은 조금 어려워 하실수도 있기에 ..
x86/x64 에서 실행되는 모두의 프린터와 마찮가지로 모두의 프린터에서 프린터 설치시에 기본 장치유형을 컬러로 적용되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단, 기존에 이미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의 속성까지 변경해주진 않습니다. 새로 설치되는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해서만 자동설정을 적용합니다.
이제 기본 사용성 자체는 ARM용 윈도에서도 별 차이 없이 돌아갈 것으로 보이네요..
장시간 테스트를 해보곤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에뮬레이트 모드로 돌아가다보니 장시간 동작시엔 간혹 프로세스가 그냥 죽는 경우가 발견되곤 있습니다만.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찾아진건 아니고 .. 제 경우 몇시간 정도 동작한 후에 일어난 일이라 일반적인 사용에는 큰 문제가 있을것 같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