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시에 다운로드 경로의 실행파일들을 검색해서 목록을 만드는데 이때 간혹 목록 생성이 오래걸리며서 화면이 먹통이 된것 같아 보이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컴터 사양이 낮으면 낮을수록 더 자주 더 오랫동안 현상이 발생하기도 하는 문제인데요 관련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두번째로 삭제 작업을 진행한 뒤에 목록갱신이 자동으로 되지 않는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이젠 삭제후 목록을 자동으로 재생성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 분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수정사항입니다.
삭제 시작 버튼 옆에 '휴지통을 거치지 않고 바로삭제' 체크박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체크를 하고 삭제시작을 하시면 휴지통으로 보내지 않고 바로 삭제해 버립니다. 기본적으로는 체크가 풀린 상태로 실행되구요.. 이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삭제하면 휴지통과 달리 복구하지 못하니까 주의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관공서, 은행등에서 뭔가를 하고나면 이런저런 보안 프로그램들이 설치되기 마련인데 그러한 것들을 한방에 제거해주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 설치된 프로그램들은 구라제거기로 제거가 가능한데..
다운로드 폴더에 쌓여가는 .. 구라들의 설치파일들을 정리하는것도 .. 매번 귀찮은 일이라. 실행 파일의 정보를 추출해서 제품명이나 제조사의 정보를 기준으로 설치파일들을 제거해주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야.. 모두의 지우개 ..
초기 실행시 대상 경로는 다운로드 경로 입니다.
흔히 탐색기에서 내PC -> 다운로드 .. 요 경로를 기본으로 실행됩니다. 만약 사용자가 다른 위치로 다운로드 경로를 변경 하였으면 그 변경된 경로를 기본으로 실행 됩니다.
기본적으로 알려진 것들.. AnySign 이라던가 TochEn, AhnLab 류의 것들은 미리 다 체크가 된채로 리스트가 생성됩니다.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체크해주는 대상 외의 것들도 삭제하고 싶으시면 리스트에서 해당 파일의 줄을 더블클릭 하시면 체크, 해제가 토글되는데요.. 이때 Company Name 이나 Product Name 이 존재하는 파일의 경우 같은 정보의 파일들은 다 같이 체크, 해제를 해줍니다.
위 짤을 보시면 .. 파일 하나를 선택해도 같은 회사명, 제품명인 경우 파일명이 달라도 전부 일괄적으로 체크되고 해제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