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곰's 모두의 프린터

반응형

모두의 프린터 사용자들을 크게 나누자면 

1. 학생, 취업준비생

2. 직장인

3. 자업업자

4. 해외 체류자

이정도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학생분들은 인강교제 출력이나 어학성적표등의 출력을 위해서 취업준비생들은 취업시 제출할 각종 증명서들의 PDF저장을 위해서 많이들 사용하시구요..

직장인들은 하는 업무에 따라서 아직 프린터 제한이 있는 민원 사이트에서 자료를 받거나 PDF로 첨부해야 하거나 하시는 일들이 많으신 분들(Ex, 세무사 사무소, 변리사 사무소, 변호사 사무소 등).. 그리고 은근히 초중고 교사 분들도 사용율이 꽤 되십니다.

해외 체류자 분들은 최근에야 프린터 문제로 곤란한 경우야 많이 줄긴 했지만 여전히 비자 연장등에 필요한 영문서류들의 출력에 프린터 제한이 존재해서 해외에서 판매되는 프린터로는 출력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 쓰고 계시지요..

자영업자분들도 .. 최근엔 홈텍스서 PDF다운로드가 대부분 가능하지만 워낙 다루는 문서의 종류가 많은지라 여전히 프린터 제한이 되거나 멀쩡한 종이프린터로 레이아웃이 깨져 출력되거나 하는등 여러가지 이유로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이런 많은 사용자 분들의 응원과 자발적 홍보의 덕을 많이 본것도 사실이지요 ..

이래저래 코로나 시국은 지나가는 분위기지만 금리인상에 따른 경제적 여건은 점점 안좋아져가는 시국이라..

각자도생의 시대가 온게 아닌가 많은 걱정이 되는것도 사실입니다.

글의 시작에 쓸대없는 말이 너무 길었던것 같긴 하지만 ..

여.튼.간.에!

모두의 프린터 사용자 분들이 하시는 일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보고자! 리뷰 요청을 받습니다.

유튜브야 이제 구독자 2천명도 안되는 .. 유튜버라 어디 말할수도 없을 민망한 채널이니 당장 큰 도움이 될린 없을것 같습니다만.

적어도 이 블로그는 그래도 꽤 유의미한 수준의 방문자수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 월 방문자 20만, 일 방문자는 많을때는 만명 이상, 공휴일의 경우에도 3~4천 정도의 방문이 있고 보통 평일에는 대체로 7~8천 정도의 유입이 있는 편입니다.

우선 리뷰를 써주는 대신 돈을 받는다거나 뭘 제공 받는다거나 그런식으로 할생각 없구요. 어짜피 살면서 한달에 서너번은 외식을 하고, 한달에 한두번은 조금 멀리라도 나다니려 하는 편이니 음식점을 하시는 경우라면 나들이 가는김에 들러 볼수도 있고, 특정 제품을 파는 스마트스토어 같은 거라면 그중에 제 생활에 필요한 무언가를 살만한게 하나쯤은 있을 수도 있겠지요..

기왕 하는짓에 기왕 쓰는 돈이면 .. 저도 사용자 분들께 도움되는 방향으로 써보고자 하는거고.. 또한 금전적인 이익을 취하게 되면 .. 할말 똑바로 못할거 같기 때문에 .. 뭐 따로 방문하네 마네 제품을 보내주네 마네 이런거 없이 그냥 .. 요청해주시면 .. 그때 그때 필요할때 가보든 사보든 한 뒤에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럭저럭 방문자가 적은 편은 아닌지 블로그 마케팅 중계(?) 업체 같은 곳에서 자주 연락이 오지만 하지 않은 이유는 내 생각대로 뭔가를 쓰는게 아니라 .. 그냥 던져준 원고대로 그대로 올리고.. 확인 받고 입금받고 뭐 그딴식이더라구요. 성격상 맞지도 않고.. 

현재 하시는 일과 관련해서 제 블로그에 소개글이던 리뷰던 올라가길 바라시는 경우에는 

mop.pirogom@gmail.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구입하거나 찾아가거나 하더라도 따로 제가 가는거 사는거 연락드리고 하진 않을꺼 같지만 관련 글을 쓰게 될 경우에는 제 블로그고 제 멋대로 쓰는 글이라 해도 최종적으론 요청하신 분께 이러이러한 식으로 올리려 한다~ 정도는 알려드리고 게시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