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곰's 모두의 프린터

반응형

https://modu-print.tistory.com/756

 

남양주 한우 고기집 - 영광호 한우농장 직영정육식당

http://naver.me/xIZqk9BV 영광호한우농장직영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오랜만에 용마가든으로 소잡으러 가기로 했는데 .. 일요일에는 영업하지 않는다는걸 망각하고

modu-print.tistory.com

한번 작성한적 있는 곳입니다...만 ㅎㅎ 여전히 가족모임시 자주 찾아가는 단골집입니다.. 

최근에 이래저래 물가가 많이 오르면서 가격이 조금씩 오른 부분이 있기도 하고 ..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만족스러운 곳이기에 글하나 또 남겨봅니다.

한우 모듬 550그람에 7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이었습니다. 모듬의 구성은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긴 한데요 .. 직접 보고 선택도 가능하고 .. 원하는 부위가 있으시면 말씀하시면 따로 바로바로 잘라주십니다. 원하는 무게 맞춰서 ㅎㅎ 정육식당이니까요..

소는 모름지기 불만 닿으면 먹으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육회 19,000원 짜리 입니다. 보통 서비스로 육회나 간, 천엽등을 주시는데 간, 천엽은 소잡는날 전후가 아니면 거의 다 나가고 없어서 .. 서비스로 나온 육회가 꽤나 먹을만 했던지라 하나 시켜봤습니다.

기존에 육회비빔밥이 만원이었는데 2천원이 올랐습니다만.. 애초에 기존의 가격이 구성대비 너무 좋은 가격이었던지라.. 만이천원으로 가격이 오른 지금 기준으로도 충분히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집니다.

고기값은 크게 많이 오르거나한 느낌은 아닌데 홀에서 파는 메뉴들이 약간씩 상승한 느낌적인 느낌입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물가, 인건비 상승율 대비해서 보자면 여전히 고기나 음식의 질 대비해서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봅니다.

아마도 앞으로도 계속 단골로 가게 될꺼 같네요 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