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곰's 모두의 프린터

반응형

https://naver.me/x9JBQpBy

 

바나바나 별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2 · 블로그리뷰 98

m.place.naver.com

와이프와 종종 가는 즉석 떡볶이집 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별내신도시중에도 아파트나 상가지역이 좀 늦게 개발이 시작된 편이라 주변에 갈만한 음식점이나 상점들이 정~~말 늦게 생기거나 생겨도 상권 자체가 활성화가 안되있던 시절에 생긴 곳들은 금방 망해서 문닫고 해서 .. 

한동안은 새로운 음식점이나 기존에 없던 업종의 무언가가 생기면 ..

"와.. 여긴 안망하고 오래 했음 좋겠다.."

라고 생각을 하곤 했는데요.. 그 안망하고 오래 했음 좋겠다~.. 라~고~ 생각한 곳들중 다행히도 아직까지 살아남아준 ㅋㅋ 그런 곳입니다.

즉석떡볶이와 피자를 하시는데 저흰 주로 즉석떡볶이를 먹고 싶을때 방문합니다.

진짜 눈이 번쩍 뜨이는 맛집이라던가 .. 어디에서도 찾기 힘든 유니크한 맛집? 그런건 아니어도 남양주 구석탱이만 해도 이런 메뉴를 하는 음식점은 소중하기 마련이라 ㅎㅎㅎ

떡볶이야 체인들도 많고 배달도 시킬수 있고 하지만 .. 즉석떡볶이집은 요즘 동네에서 찾아보긴 쉽지 않으니까요.

주차는 잘 하면 4~5대 정도는 할 수 있을것 같네요. 

홀은 대충 이런 분위기고.. 테이블은 10개 내외 되는듯 하구요 .. 코로나 거리두기가 끝나서 그런가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인데도 손님이 어느정도 앉아 계시네요. 다행입니다 +_+

모듬 떡볶이에 라면사리 추가 .. 원래 모듬에는 라면사리가 포함이 되어 있는데 .. 항상 그분께서 라면사리를 추가를 하세요 .. 메멘토인것인가 라고 생각 하지만 .. 마음의 소리로 남겨둬 봅니다.

떡볶이의 영혼의 단짝은 단무지 아니겠습니까 +_+ ㅋㅋㅋ 주문한 튀김만두.. 근데 이거 원래 야끼만두? 가 좀더 입에 촥촥 붙는 이름이지만 .. 야끼가 왜놈들 말이라.. 

맛은 .. 요즘 너무 매운 떡볶이들이 많다보니 맵찔이인 저희 부부는 오히려 이집 같이 맵지 않고 너무 막 달고 짜지 않은 적당한 양념이 좋은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어린시절 학교근처의 즉석떡볶이집들이 이런 느낌이지 않았나 .. 싶긴 한데요 ..

종종 즉석떡볶이가 생각나면 와이프랑 찾는곳인데 특별한 맛은 아니어도 한두달에 한번쯔음은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