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곰's 모두의 프린터

반응형

 

https://naver.me/x0ahm9zb

 

헤이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26 · 블로그리뷰 2,502

m.place.naver.com

온천동의 녹천온천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기장으로 넘어와 소문난기장밀면전문점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고 둘째날은 체크인한 호텔의 수영장에서 불타오를 예정으로 체력안배차 체크인 시간까지 근처 커피숍에서 휴식을 취하자는 일념으로..

역시나 아무 계획없이 대충 찾아서 대충 가깝고 대충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가봅니다.

건물도 큼지막~~하고 주차장은 어후 ;; 무슨 관광버스도 10대는 대고도 남을 ;; 이번 부산 여행중에 본 음식점, 카페 통틀어서 주차장 규모는 여기가 제일 큰것 같네요.

노출 콘크리트 느낌의 .. 외장 마감치는데 돈좀 썻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통로를 지나서 ㅎ

1층에는 창박뷰로 좌석들이 놓여 있고 카운터와 매우 많은 빵들이 놓여 있습니다. 보니까 무슨 상장 같은것들을 막 전시해 두셨길래 .. 뭔가 하고 보니 베이커리 관련 특성화 고등학교? 출신의 대회 수상자들을 많이 고용하고 계신가 봅니다. 

자 ..

여기서 파는 ㅋㅋ 빵들 사진 갑니다!

01234567891011121314
01234567891011121314
01234

종류도 많고 ㅎㅎ.. 가격대도 생각보다 막 비싼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일단 저흰 휴가차 갔으니 .. 솔직히 팔당댐 근처에 베이커리 카페들만 가도 가격이 ㅎㄷㄷ 하거든요..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흐리고 비가 내려서 .. 외부에 나가 계신 손님들은 없었습니다만.

날씨만 좋으면 .. 외부 테이블에 앉는것도 꽤 좋을것 같네요. 봄, 가을 바람 살살 불때 바닷바람 맞으면서 멍때리기 참 좋을것 같습니다.

1층 외부로 나가면 이렇게 외부지만 비를 맞지는 않는 자리도 있어서 이곳에 앉는 손님들도 꽤 많더라구요.. 저희는 조금이라도 더우면 못견뎌하는 남자 둘이 있어서 ㅎㅎ .. 아직 밖에서 앉아 있는건 무리라 ㅎㅎ 시원한 실내에 앉기로 합니다.

약간 스킵 플로어?? 반층씩 올라가는 느낌인데 크게 보자면 3층이라고 해야 할까요? 옥상 루프탑에도 무언가 있는것 같은데 갑자기 비가 많이 오기 시작해서 루프탑은 올라가보지 못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기타 내부 사진은 위 슬라이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2.5층 즈음의

이곳에 아무도 없길래 ㅋㅋ 

바닐라 라떼 두잔과 빵 몇가지 ㅎㅎ 와이프께서는 저 카라멜 스콘을 드시고는 지금까지 먹어본 스콘중에서 제일 맛있었다며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전체적으로 .. 시설도 훌륭하고 .. 주차장 넓고.. 빵 맛나고 .. 뷰 좋고 ..

날이 흐려서 너무 아쉬웠던 ㅎㅎ

유일한 단점은 ..

남자화장실은 2층에 여자화장실은 1층에 있습니다. ㅋㅋ 2층 이상으로 올라가시면 여성분들 화장실 계단오르내리기 힘드실수도. 물론 저질 체력인 저희 가족 기준입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