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곰's 모두의 프린터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850275015

 

라온숨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1, 2층 (화도읍 금남리 671)

place.map.kakao.com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마실겸 다녀온 북한강변의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012

차량이 아니면 갈수 없는 위치긴 한데 주차장이 그렇게 막 넓진 않습니다. 그래도 주차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어케든 되겠지요? 출차시에 주차관리인에게 영수증을 확인 받으셔야 한다하니 영수증 버리면 안됩니다!

012

음료를 만드는 곳과 빵을 만드는곳 전부 큼지막하니 1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층마다 다른 테마로 구성이 되어 있다하는데 .. 사람도 많기도 하고 굳이 계단 오르기 싫어서 1층에 전망 좋은 창가자리에 누웠(?)습니다.

이런식으로 빈백에 누워 있을수 있는곳도 있고..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있는 곳도 있지만.. 여튼 저흰 누웠....

01234567891011121314
01234

베이커리 카페 답게 이런저런 다양한 빵을 팔고 있구요 .. 

01

저흰 대충 이런 구성으로 ㅎㅎㅎ 아들놈은 음료보단 물을 좋아하는지라 ..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에 빵 3종 ..

이런 베이커리 카페들의 경우 가격대비 빵 크기가 적어서 먹어도 배가 부르는 경우는 별로 없는디 이곳은 크기도 꽤 준수합니다. 저는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보통 저런거 하나 먹는다고 바로 배가부른 느낌은 안오는 편인데 .. 만족 스러웠습니다.

총평 ..

북한강변에 강변 바라보며 한두시간 시간 보내다 오실려면 추천드립니다...만... 저기 가는 길이 워낙 연휴같은때 많이들 나다니는 길이라 길 막히는건 예상하고 출발 하시길..

빵 종류도 적당히 다양하고 차 종류도 다양합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무난한 편이라 생각하구요.. 저흰 1층만 봤지만 다양한 컨셉으로 층마다 구성을 해놨다하니 .. ㅎㅎ 취향따라 골라보는 재미도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1층만 봐서 그런지 모르지만 전기 콘센트가 없던것 같더군요 .. 노트북이나 태블릿 가져가서 시간 보내시려는 분들 혹시 모르니 충전 가능한지는 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방문 의사 있고요.. 날 너무 더워지기 전에 한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