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곰's 모두의 프린터

반응형
 

네이버 지도

오드리

map.naver.com

3월 9일 투표를 하고 와이프가 종종 가고싶다 하는 오드리를 다녀왔습니다. 별내신도시가 별내역 근처와 4호선 별가람역 근처가 아파트들이 입주한 시기가 달라서 4호선 별가람역 인근인 저희 아파트 주변에는 괜찮은 음식점들이 별로 없는 편이었는데 이 오드리라는 집은 장어의꿈 풍천장어집과 함께 꽤 일찍부터 자리하고 영업해 왔습니다.

저희 가족이 이곳을 다닌지도 3년은 훌쩍 넘었고 그간 서비스 방식이나 그런건 좀 변경이 있었으나 여전히 장사도 잘되고 .. 늘 웨이팅이 있는 동네 유명 음식점입니다.

11시에 오픈인데 웨이팅이 싫어서 10시 50분쯤 도착했는데도 .. 저희보다 앞서 5팀 정도가 대기타고 있더군요 ..

늘 손님이 많은 곳이니 .. 웨이팅은 각오하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별내신도시에 있는 음식점중 주차공간이 가장 넓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워낙 멀리서 찾아오는 분들도 많고 옆 야구장과 같이쓰는건진 모르겠으나 주차공간이 없어서 차를 못대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0123

식당 건물은 2층도 있습니다만 .. 뭐 건물이 더 컸다 하더라도 .. 웨이팅은 피할수 없을지도 ㅎㅎ

입구에 들어갸셔서 폰번호 입력을 해두시면 카톡으로 대기순서와 예상시간등을 보내줍니다. 안춥고 날좋을땐 건물 옆 밴치등에 앉아서 기다리셔도 됩니다.

가격 인상이 있었나 보네요.. 처음 가시는 분들이야;; 상관 없으시겠지만 기존에 가보신 분들은 가격인상한 부분 염두해 두시기 바랍니다.

0123

앞접시, 스푼, 물컵, 젓가락등 기본 식기류가 셋팅되어 있구요. 라이스페이퍼용 뜨신물과 고기들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줄 양초나부랭이(?)들이 두개 존재합니다. 둥근건 라이스페이퍼용 뜨신물용이고 길쭉한게 고기용입니다.

저희가 앉은 1층 인테리어 분위기는 이런 느낌? 노출천정에 .. 에폭시 바닥에 .. 흔히들 볼수 있는 레스토랑들 인테리어 스럽습니다. 조명은 밝아서 좋긴 한데 ..

올때마다 저 거울은 적응 안되는군요 ㅋㅋ 

0123

대충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이런저런 단품들도 판매를 합니다만.. 대체로 이곳을 오는 손님들은 무한리필 월남쌈을 먹을라고 오는 편이라 .. 뭔가 딱 보기에도 데이트 나온 풋풋한 커플들 외에는 대부분 월남쌈을 먹습니다 ㅎㅎ 저희 가족도 당연히 월남쌈 ㅎ

성인 두명에 초등학생 1명 해서 5만 천원 되겠습니다.

01

다양한 채썬 채소들과 라이스페이퍼가 나오구요 ..

0123

고기는 매콤한 제육과 간장불고기, 오리훈제 3가지 종류가 제공되구요.. 다 먹으면 계속 리필이 가능합니다. ( 첫 사진은 두번째 리필한 사진이네요.. 처음 받은 사진은 너무 흔들려서 ㅠㅠ )

소스는 매우 대중적인 스윗칠리 소스와 땅콩소스 2가지가 제공됩니다. 소스는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한대로 추가해가며 드시면 되겠습니다.

월남쌈 무한리필을 시키면 쌀국수도 제공됩니다. 이 쌀국수도 무한리필이 되구요 쌀국수 퀄리티도 꽤 훌륭합니다. 전에는 테이블당 쌀국수를 하나씩 제공하더니 이번엔 성인 한사람당 한그릇씩 제공하더군요 .. 이건 이거대로 좋았습니다. 전에는 아들 나눠주고 와이프 나눠주고 나면 바로 또 리필 시켜야 좀 먹을만 했는데 말이죠 .. 

근데!! 예전에는 리필 시켜도 고기를 넣어주드만!! 이번엔 처음 줄떈 고기를 넣어주더니 .. 리필할때는 고기 안너주더라구요 ㅠㅠ.. 이번만 그런건진 다음번에 또 가봐서 확인해야 겠습니다.

0123456789

한쌈 맛나게 싸 먹어 봅니다!

고기와 쌀국수, 라이스페이퍼 등은 직원분에게 요청하면 계속 리필해 주시구요.. 

셀프코너에 보시면 쌀국수용 소스와 월남쌍용 소스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용후엔 제자리에 놓아 주시길 바래요.. 그냥 가져가서 테이블에 놓고 쓰시면 저같이 소심한 사람은 .. 가서 말도 못하고 직원 부를까 말까 고민하고 매우 부울편 합니다 ㅎㅎ..

채소류의 리필은 이곳에서 직접 하시면되구요.. 처음에 채소 가져다 줄때 직원분이 테이블마다 집게를 따로 주십니다 제발좀 그 집게를 사용해 주세요.. 손으로 집거나 막 ;; 먹던 젓가락 들고와서 퍼가지 마시구요.. ( 실제로 본적이 있어서 써봅니다 ㅠㅠ )

식기류와 물티슈, 넵킨등도 같은 곳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필한 쌀국수 입니다.. 레몬과 고기가 빠져있지만 .. 괜찮습니다 +_+

개인적으론 5~6천원 정도 하는 쌀국수집들 쌀국수 못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고명의 종류는 분명 한계가 있긴 합나다만.. 이곳은 무한리필이니까요 .. )

쌈만 싸먹기에 뻑뻑하면 .. 쌀국수 국물을 들이키시면 되겠습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무한리필로 월남쌈과 쌀국수를 제공하는 소중한 식당 되겠습니다. 단! 이곳 사장님이 ;; 제 블로그까지 와서 보실런지는 모르겠으나 .. 

0123

위생에 조금만 신경을 더 써주셨으면.. 거의 매번 .. 세척이 덜된 접시나 .. 테이블에 이전 손님들의 흔적을 접하게 되어서 늘 그릇은 교체하고.. 테이블은 앉자마자 물티슈로 훌터내곤 하는데요 .. 모르면야 그냥 넘어가는데 이집;; 테이블도 밝은 흰색계열의 대리석 무늬인데다 그릇들도 죄다 순백색 그릇이라.. 매우 티가 잘납니다 .. ;;

차라리 그릇 색을 좀 어두운걸로 바꾸시든가요 ㅋ

이런 부분 말고는 항상 애정하는 식당입니다! 남양주 쪽으로 마실나오시거나 하시면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입니다. 웨이팅은 감수하시구요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